쿠첸 서비스센터 쿠첸 압력밥솥 AS 신청 방법(보증 기간)

잘 사용하던 쿠첸 압력밥솥이 고장 난 경우 쿠첸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AS를 받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쿠첸 제품이 고장 났을 때 AS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쿠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쿠첸 공식 카카오 채널로 문의이나 각 지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쉽게 서비스 센터와 해결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첸 서비스센터(CUCHEN)

    쿠첸 제품이 고장 났을 경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출장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건이 안 되는 경우는 출장 A/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카카오 채널을 통해 신청하실 수도 있지만, 사칭 채널이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첸 제품 A/S 접수방법

    1. 쿠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AS 센터 찾기를 클릭합니다.
    3. A/S 신청하기를 클릭 후 출장 A/S를 클릭합니다.
    4. 로그인을 한 후 제품에 대한 A/S 항목을 선택합니다.
    5. 접수 완료를 합니다.

     

    as신청하기
    as신청하기

     

     

    쿠첸의 경우 A/S 접수 시 출장비가 청구되며, 출장비는 13,000원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부품비와 수리비 모두 별도로 측정되기 때문에 출장 A/S를 신청하시는 것보다 직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 것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2797로 전화하시면 되며, 통화료는 발신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1577-2797로 전화할 경우, 다시 각 지역 서비스센터로 연락을 하게 되기 때문에 쿠첸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3번까지 따라 하시면 각 지역의 대표 전화번호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능한 시간

    1. 평일의 경우 9:00~18:00까지
    2. 토요일의 경우 09:00~13:00까지
    3.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1. 쿠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AS 센터 찾기를 클릭합니다.
    3. 센터명을 입력해 주세요 부분에 사는 지역을 검색 후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4. 거주 지역에는 없는 경우 근처에 가까운 지역이 나타나게 됩니다.

     

    근처 지역으로 나타남
    근처 지역으로 나타남

     

     

     

    쿠첸 서비스 보증 기준

    AS를 받을 때에는 유상 수리와 무상수리가 있는데, 쿠첸 서비스 보증 기준이 있습니다.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무상수리가 가능하지만, 고객의 부주의나 기타 문제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는 유상수리에 해당됩니다.

     

    무상수리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

    고객부주의 (이동, 낙하, 충격, 파손,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 시, 무리한 작동 등)로 수리 시

    당사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천재지변(낙뢰, 이상전원,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품질보증기간

    쿠첸 압력밥솥의 경우는 계절과 관련 없이 사용하기 때문에 보증기간은 1년이며, 계절에 관련된 제품이라면 2년까지 보증이 가능합니다.

    구분 보증기간 관련제품
    일반제품 1년 선풍기, 난방기,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계절성제품 2년 선풍기, 난방기

     

     

    품질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제조번호) 기준으로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